티스토리 뷰

티빙의 이용자수는 수개월째 답보상태였으며, 이제는 쿠팡플레이에 밀려서 하락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선 티빙의 전략은 다름 아닌 '실시간 무료 티비보기!'.

2021년 4월말에 무료로 제공하던 실시간 TV 채널 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한지 33개월만에 다시 무료 혜택을 구독자에게 주기로 결정한 겁니다. 재미있죠? 이익을 보던 시절에는 유료화시켜 돈을 더 벌고자 하다가, 현재는 적자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니 무료로 돌려 사람들 이목을 끌려고 하니 말입니다.

 

이유가 어찌되었던 저희에게 중요한 것은 티빙을 통한 무료보기!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꿀팁을 마구마구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다 필요없고 우선 무료보기부터 알려줘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통해 확인 쌉가능!

 

 

 

티빙 한달 무료보기

 

티빙에서 한달간 무료로 볼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전국민의 1/5이 이용하는 네이버멤버십은 월 구독료 4,900원에 네이버의 캐시백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이에 더불어 티빙의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네이버 멤버십 또한 첫달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한 적이 없는 이용자가 지인의 명의를 통해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경우에는 실제 무료 보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멤버십의 혜택은 다양합니다.

 

💎 네이버 쇼핑/예약/여행에 대한 최대 5% 적립 혜택

💎 티빙을 비롯한 디지털 콘텐츠 무료 이용

💎 패밀리 3명까지 공유할 수 있는 멤버십

💎 멤버십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가

💎 매월 특별 적립 멤버십데이

💎 MY BOX라는 네이버 클라우드의 80GB 이용 혜택

 

중요한 건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했다고 무조건 티빙을 무료로 볼 수 있는게 아닙니다.

매월 한가지 콘텐츠만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제한을 두고 있으며, 티빙의 방송 무제한 이용을 선택했을 때만 이러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셔야 합니다.

 

 

 

 

티빙 44% 할인받기

 

현재 티빙에서 시행하고 있는 할인 혜택이 무려 44%나 됩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간 요금  9,500원 13,500원 17,000원
동시 시청 1대 2대 4대
프로필 4개 4개 4개
화질 720p 1080p 1080p(일부 4K)

 

일반적으로 가입하는 베이직 요금제의 경우 월 요금이 9,500원으로 월 구독료 측면에서는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연강 결제로 진행하게 되면 42%의 할인혜택을 바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월단위로 계산하면 5,500원에 준하는 수준으로 가격의 부담이 월등히 낮아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정 공유 플랫폼 이용하기

 

마지막으로 무료는 아니지만 넉넉하지 않은 주머니 사정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계정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합법적인 방법으로 계정을 공유할 수 있는 멤버를 모아주어 나 개인이 부담해야하는 비용을 합리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계정 공유 플랫폼은 현재 제가 사용하는 방법이기도 할 정도로 아주 좋은 수단이 됩니다.

 

피클플러스, 버츠(BUTS), 링키드, 그레이태그 등의 공유사이트가 대표적인데 이에 대한 정보를 아래를 통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쿠팡플레이 한달 무료로 보는 방법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한국 태생 스트리밍 플랫폼은 무엇일까요? 놀라실지 모르겠지만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에 비해 늦게 출시된 쿠팡플레이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2023년을 기점으

alpha.neverstopbeingrich.com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 - K뱅크 생활통장

케이뱅크에서 새로운 생활통장을 선보이며 매력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갖고 있던 케이뱅크 입출금 통장(듀얼K)을 생활통장으로 전환하여 300만원을 예치한 상태입니다.

alpha.neverstopbeingrich.com

 

반응형